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초등수학교구 오드월드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1. 30. 15:14


    >


    네모난 철케이스에 우주선을 잡고 여우가 날아가는 그림 초등학교 구도도 가능한 보드게임 오드월드 과학자가 현군은 보자마자 괘씸한 대폭발! (웃음)


    >


    나이:8세 이상 가능 인원:두~5명까지 소요 가끔:15분


    >


    >


    구성품 카드 72장(태양계 행성들 그림)행성 안내 가이도하나쟈은게이입니다 규칙 하나장의 태양을 중간에 행성의 순서도 알 수 있어 우주에 대한 흥미도 갖게 됩니다.


    >


    카드의 한쪽 면에는 행성의 그림이 2개 그려지고 있고 다른 한쪽은 행성이 미국밖에 없게 그려지고 있습니다.


    >


    게임 개시했을 때에는 카드 72장을 대동 소이개로 나누어 2개의 행성이 위에 보이도록 둡니다 이러한 이유는 게임하면 이해가 빠르니 읽어 보세요 ㅋ


    >


    오드 월드는 8세 이상이라고 표시됐지만 예비 초등 7세 친 공 성주도 함께 한다는 것에 가능했었습니다. ᄒᄒ 대가족이 함께 즐길수있는 보드게임을 할때는 진공주 얼굴이 확 닫히네요 www.


    >


    친공주부터 시작하기로 했어요. 게임의입니다. 키-~~go~go~go~2개 달린 카드의 중국에서 본인이 좋아하는 장소의 카드를 가져가서 나중에 들고 행성이 한 입개 그려진 카드 면을 보이도록 둡니다.


    >


    오션월드게입니다.는 가장 많은 행성을 모으면 이기는 것입니다"홀수"개수에 싸서야 점수를 받을 수 있고"짝수"면 0점 처리되고 있습니다.한장씩 다소리 집면서 같은 행성이 3개 모이면 3점, 5개 모이면 5점이지만 2장, 4장이 되면 0점.


    >


    두 행성의 그림의 나쁘지 않프지앙 아이 가진 행성이 나쁘지 않을 확률은 50%가 됩니다. 카드가 총 72장에서 9개 행성이 있으니까 1개 헨슨 단 8장이 있습니다.상대방도 보이게 전부 sound를 찍어 보이도록 해야 다른 사람이 가져간 행성이 몇 장인지 확인하면서 어떤 것을 가져가야 하는지 표결을 할 수 있습니다.


    >


    히요 응 너는 금성, 토성이 3장이 있습니다 그러면 점수는 3점씩 6점이 됩니다.5점이 되면 느낌이 오프 오프 오프~~ㅋㅋ


    >


    진공주, 열심히 카드 모으기에 집중하고 있었네요. (웃음) 상대방의 카드를 보면서 해야하는데 아직 그렇게까지 못해서 어떤카드를 가져야 할지는 아버지, 오빠의 도움을 받았습니다.


    >


    현군의 금성 5장을 모았다고 아버지와 친 공 성주가 모은 금성 카드를 보며 하나의 장이 남아 있다고 죠루 데죠크로을 택하면 안 된다고.뿐인가 제 차례가 되었는데 선택하면, 불리할 때는 "패스"를 외치고 카드를 노무지키 하지 않고, 지그윈 갈 수 있습니다.


    >


    >


    2개 가운데 같은 행정 카드가 나쁘지 않다.자카드를 가져오면 4장이 될 것 같으니 갑자기 장난감 마이크를 잡고 들고"패스!"라고 외쳤어요 쿠쿠쿠


    >


    >


    선택한 카드가 나쁘지 않다면 기쁨의 함성을 온 세상에 가진 행복한 표정이죠. 쿠쿠쿠



    >


    우주 그림이 확~ 퍼지고 있고 수성 금성 지구 화성 목성 토성 천왕성 히에왕송, 명왕성 9개 행성을 보면 우주 여행을 할 생각도 했었습니다. 명왕성은 사실 2006년, 왜소 행성으로 구분됐으나 이 게이야 이 이름이 Odd Wordl이므로 명왕성을 태양계 행성에 포함되어 있죠.천체과학자가 꿈인 현군은 초등학교 수학의 워어드월드가 마음에 듣는다면서 몇 번이나 이야기였지?


    >


    카드가 점점 없어질수록 2개 중 한군데 선택이 신중하게 되지만 자신이 원하는 행성이 나쁘지 않았더라면, 기쁨 두배~성과 한쪽의 카드가 없는 지역, 한편 반이 아니며 누구라고 둘로 만들어 하면 됩니다.


    >


    초등학교구 오도왈도 저희 신랑 다른게이입니다 은의 아이들과 함께하지 않도록 하고 있습니다.재미없다고 하지만 보드게이거든요.아버지와 함께 할 수 있는 이 시간에 현 남매는 마냥 행복해 했습니다.^^


    >


    게이입니다. 이 말 아니면 나쁘지 않는 괜찮은 점수를 계산해야 하나요 2장, 4장, 6장은 0점이라 제외하고 홀수 카드의 점수가 몇 점 연산하다 가끔~현군은 곱셈으로 친 공 주는 덧셈으로 계산되는 초등 수학 교구 오드 월드에 연산과 태양계의 순서를 조사하고, 우주 여행의 괜찮은 아게 했습니다~ ^^ 초등학교구 오드월드 알고 싶을지도 모르기 때문에 링크를 남겨 봅니다.~http://storefarm.naver.com/gonggan27/products/570695596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