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기묘한 내용' 시즌하나,Stranger Things 후기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5. 22:53

    >


    안녕하세요!!저는 집에서 식사하다가 갑자기 영화가 보고 싶고 노트북에서 넷플릭스의 1개월 그냥 결제 칠로 친구가 옛날에 기묘한 이 스토리 너희 재밌다고 꼭!꼭 보라고 한 것이 생각나지 않고 이 영화를 보게 되었습니다.


    >


    영화를 보기 전에 제목만 보고 등장인물끼리 서로 무서운 이 이야기를 주고받는 영화인 줄 알았는데 제목처럼 묘하진 않았어요. 그리고 영화 1장면도 미노에, 금 긴장감 높여서 정지시키고 friend에 즉시 전화하고"이키를 자신 오는구나?많이 무서워?이러면서 물어봤습니다.근데 진짜 무섭지 않고 괴물 본인의 잘못은 이 스토리래요.그래서 안심하고 봤어요.


    >


    그리고 그녀가 다 이런 인상된 모르지만, 한정 드라마처럼 20부작이 넘는 것을 알고 하 이를 언제 다 보고 있어이 생각했는데 다행히 8부작밖에 못했단 말이에요.따라서 이틀동안 가끔 보고 시준하시를 끝냈습니다!!!


    >


    >


    모두적인 줄거리는 하나 983년 인디오 링이 나쁘지 않고 주의 호킨스 마을에서 시작된 내용입니다.이 작은 촌락에 4총사 윌, 마이크, 더스틴 루카스가 있습니다! 마이크의 집에서 이 4명은 게이프니을 하고 퇴근 시간이 되고 서로 인사하고 각자 집에 업인가요. 윌은 자전거를 타고 집에 가다가 모르는 무언가를 보고 놀라서 쓰러지고 나서(나중에) 정신을 차리고 집으로 바로 달려갔지만 어딘가에 홀린 듯 정신이 혼미해지고 나서 그 이야기는 마을에서 사라지게 되었습니다.


    >


    "윌과 형제 조나단, 두 형제를 키우는 엄마의 조이스는 이 사실을 알고 경찰에 신고하다 걸려서 온종일 마을 사람들과 찾아 돌아다녔어요. 그런데 윌은 요즘 이 마을에 없는데 발견될 리가 없어요.


    >


    한편 정부에 소속된 호킨스 연구소에서 이 최초의 레븐이라는 여자아이를 대상으로 검토를 하게 되었는데, 아빠는 한마디로 딸을 이용하려는 나쁜 놈이에요. 나는 첫 번째 레븐을 머릿속으로 생각할 수 있다 모든 일을 할 수 있는 초능력을 가지고 있어요.


    >


    이 연구소에서 도망친 와인과 숲을 헤매다가 친구 윌을 찾는 삼총사를 만났어요. 그때부터 이 4명이 함께 다니는 것이 됩니다. 하나레븐은 줄여서 엘이라고 부르고 엘은 태어날 때부터 최근까지 스토리를 섞은 사람은 아버지밖에 없고 사교성이라는 것이 하과도 없는 무뚝뚝한 아이입니다.


    >


    >


    그리고 엘은 마이크의 집에서 계속 생활하게 되지만 우연히 마이크 방에 당신의 4명끼리 찍은 사진을 보게 되고 마이크는 윌을 아냐고 묻자 엘은 듣고 있다고 대답을 했어요.그리고 그때부터 아이들은 추리가 시작됩니다.


    >


    >


    윌의 어머니 조이스도 아들 윌을 찾아내고 엄청난 노력을 해서 윌처럼 괴물에게 잡힐 뻔한 상황을 보고 윌의 목소리를 집에서 듣고 보고하면서 윌은 죽지 않고 살아있다는 것을 알게 되고, 조이스도 마을 경찰서장과 함께 추리가 시작됩니다.


    >


    윌의 형 조나단도 동생을 찾다가 단서를 찾고 마이크의 언니 바바라와 함께 추리를 하게 됩니다.


    >


    이 상황에도 조사소에서 엘의 아버지와 아래에 있는 직원들은 가본인 엘을 찾아서 이제 아주 많이 찾아다니고 있습니다.울면서 결국 직원이 엘을 발견했고 그때부터 추격전이 시작됐습니다.


    >


    >


    뿔뿔이 흩어져 추리하던 윌의 주변 사람들은 마침내 함께 모여 이야기를 본인을 모아 서로 윌을 찾기 위해 모든 방법을 동원합니다.


    >


    >


    그러다가 경찰서장과 조이스는 연구소 사람들에게 붙잡히게 되었고, 경찰서장은 사람들에게 제안을 했습니다. 이 모든 상황을 외부에 알리지 않을테니 주위 사람들은 건드리지 말라고 해서 오케이 하면서 합의를 봤습니다.


    >


    경찰서장과 옴이 조이스는 연구소 안에 있는 곳, 현실 세계와는 반대의 평행 세계로 진입하게 되고 거기서 윌을 발견하고 구해냅니다.


    >


    그 때문에 그 귀추에 현실 세계에 괴물이 나타나고 3총사와 엘은 쫓기고 쫓겼지만 결국 맞서기로 되어 엘은 초능력으로 괴물을 없애게 됩니다. (그뎀이나 에그대지의 소모가 심한 초능력을 쓰고 있어서인지 엘은 "바이"해서 사라져버렸다TT 마이크와 축제에 함께 가기로 약속해놓고는 금방 사라져 버린다..^)


    >


    >


    윌도 발견해서 이 모든 형세가 끝났어요. 윌은 다시 1상생 활로 돌아오는 바람에 끝이 일어났습니다. 그런데 돌아왔지만 돌아오지 않을 것 같은 그런 기분...? 윌이 거울을 보고 있자니 예전에 갇혀 있던 그 걸쭉하고 먼지투성이의 평행세계를 잠시 스치지 않고 매장 환각증상을 보였습니다.


    >


    그리고 윌은 다시 눈을 뜨고 식탁에서 가정과 크리스마스를 맞는 장면으로 끝입니다.마이크는 엘에 조금 기분이 있었지만, 엘이 사라지고 1개월째지만 엘을 잊고 있지 않습니다.에이, 마음이 아파... 원래 사랑이 그런거야 이렇게 기묘한 이야기 시즌의 날의 이야기가 끝났습니다!


    >


    >


    이 작고 촐랑촐랑한 아이들이 얼마나 몰입력 있고 연기도 잘하는지 저는 더스틴이 너무 좋아요.그중에서 연기를 제일 잘했고, 행동마저 귀여워서 몇 번 되돌릴지 몰라요.(젤 오른쪽이 더스틴)


    >


    >


    윌의 엄마 조이스는 정스토리의 아들을 찾아내고, 사람이 미친 사람처럼 보이는 것을 감개하고, 모든 비결을 시도하며, 어떻게든 찾으려는 엄마의 감정과 활력, 훌륭했습니다.


    >


    이렇게 엘은 이 드라마에서 친구들이 위기에 처할 때마다 자신의 초능력을 이용해서 친구를 지켜주는데, 초능력을 쓸 때마다 뇌에 압력이 가해져서인지 코피를 꼭 흘립니다. 초능력을 사용한 적도 많고 코피도 엄청 흘리고... 강하고 힘을 크게 쓰는 초능력을 사용할 때는 평소에 초능력을 사용했을 때보다 얼굴의 혈색이 나빠지고 상태가 나빠지지 않거든요. 그럴 때마다 엘이 걱정돼요.울다가 일찍 죽는거 아닌가 하고.....


    >


    아무튼 이 드라마는 약간의 약 40분짜리 드라마이지만, 몰입도가 강한 드라마 때문인지 한편이 되게 빨리 끝에 나쁘지 않아요. 지루할 틈도 없이 한 장면 한 장면 다 재밌어요. 넷플릭스 아마리카드라마로 아주 기묘한 이야기가 유명해서, 다들 봤을지도 모르지만...만약 시냅도 아니고 안보는 사람이 있다면 꼭 봐 주세요. #넷플릭스 아마리카드라마추천 #넷플릭스미도 #아마리카드라마추천 #세상에기묘한이야기 #넷플릭스 하나산 #하나산블로그 #드라마후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