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Neflix 미드 추천 / 당신의 모든 것(YOU)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9. 08:09

    추천할 만한 넷플릭스미드는 '너의 모든 것(YOU)'이었다.


    >


    ​ 이 그녀는 총 10화로 구성되어 있고, 회당 45분부터 50분 정도 이프니다니다.네이버에 본인과 줄거리는 이렇다.작은 서점으로 1개 하는 매니저가 괜찮은 서점에 반해서 그녀의 SNS를 통과 하고 정보를 수집하는 스토킹고 점점 집착하는 뜻밖의 드라마 개인적으로 1가지 좋았던 점은 매화마다 본인을 온 조 본인 레이션.목소리가 너무 다행인지 이 목소리에 빠지고 보았다.


    처음에는 조가 미친 사이코패스 같지만 줄거리가 진행될수록 주변 인물들도 (예를 들어 백이 나쁘지 않아 동무 피치 등) 조금씩 글재주가 있다는 사실이 드러난다.괜찮은 주인공의 배경이 예뻐서 얼굴을 보는 재미도 있었던 것 같지만, 다 본 후에는 instar gram 팔로우까지 완료했습니다.


    >


    결말은 소음, 예상치 못한 결말이었던 것 같다.시즌 2이 나쁘지 않으냐며 기대했지만 아직까지 소식이 없는 것을 보면 아마 나쁘지 않고 있지 않는가 아닌가.​ 개인적으로는 캔디스의 이네용로시ー증 2가 나쁘지 않아서 왔으면 좋겠지만 울음 ​(예고편 애처 음부)​


    ​ 다른 미드들보다 짧기 때문에(총 첫 0말 하루 매 소리 좀 잡아 보면 하루 만에 정주행할 수 있다.보고 나쁘지 않고 후회하는 그녀는 아니라고 보고 이런 스타 한명의 그녀를 반기는 사람은 꼭 한번 보라.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