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꿀잼 드라마 추천- 6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1. 25. 12:01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제가 본 것만 소개할게요 ​ 나는 정말 그래서, 미드, 용두와 같은 스타 1 좋아하고, 추리, 범죄, 좀비, 아니면 판타지 물 좋아하고 연어 린이 물 이쟈싱 아이니는 잘 보지 않습니다. ​


    >


    넷플릭스 앱 결제를 하고 나서 정스토리를 잘 활용하고 있습니다. ​ 네명이 함께 이용하고 있어 한달에 4000원? 내면 좋은 콘텐츠를 언제든지 볼 수 있습니다. Wi-Fi가 없어도 다운로드 해두면 친구를 기다릴 때 나쁘지는 않기 때문에 지하철에서 만날 수 있어요. >_<


    영어 공부를 할 때에도 이용하고는 있지만 가능하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 어쨌든 드라마 6개를 추천합니다.전부 내가 직접 보고 리뷰하는 것이다. !


    동화에서도 정말 유명한 빨간머리&매력적인 캐릭터를 넷플릭스에서 드라마로 볼 수 있어요! 넷플릭스 오리지널이라 넷플릭스에서만 볼 수 있는 콘텐츠입니다! new시즌확정! 라고 쓰여져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드라마가 유행이 많으면 시즌확정이 빨라지고, 또 볼 수 있기 때문에, 매우 나쁘지 않습니다. ​


    >


    여러분이 알고 있는 빨간머리 앤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입니다! 앤역은 연기도 잘하고, 그때 영국의 모습도 볼 수 있고, 자연경관도 예쁘게 그려져 있어서 재미있다고 생각해요! 10대 때의 고생도 다음 오래 있고(좀 유치하지만..다음 없이 바로 볼 수 있는 탑니다. 햇살이 비치는 봄의 요즘 보기 좋은 드라마라고 생각합니다. 후후후.


    이 드라마는 드물게 여자 교도소에서 펼쳐지는 꽃을 그린 드라마입니다.청소년 관람불가 등급에 그만큼 적본인 줄 알고 거침없는 장면도 본인 대사도 굉장히 튀는 편이어서 취향도 있으실 것 같아요. ​ 시즌이 많지만 시즌 한개, 2까지는 좀 재미 있었고 시즌 3부터는 새로운 인물도 추가되고 다른 스토리로 새고 그래서 한동안 보지 않고 있습니다 ​


    >


    근데 되게 신선한 충격으로 유행도 많고 시즌이 엄청 많아요드라마 한편에 길이도 하나시간 정도로 길고 날 잡아봐야 하는 드라마입니다! 하지만 신선한 충격, 하드코어 한류를 좋아한다면 보시길 추천합니다. 저는 재밌게 봤어요. ㅋ


    블랙미러도 넷플릭스만의 자신감입니다!


    넷플릭스에 가입한 지 얼마 안 되었을 때 추천받은 드라마인데, 저는 チョン내용 チョン내용 チョン내용 좋았어요.옴니버스식 구성으로 이어지지 않고 더 나은 블랙미러! 미래의 기술이 발달하면 어떻게 될까? 하는 구조로 많은 교훈을 주고 있는 블랙미러.


    >


    공주와 돼지에게서 신선한 충격을 받아 저는 그 이후로 못 말렸어요.정말 이런 심오한 드라마, 충격적인 드라마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강력 추천합니다. 개인적으로 화이트 베어, 화이트 크리스마스, USS 칼리스타, 블랙 뮤지엄을 추천합니다. ​​​


    댁의 어두운 드라마만 나쁘지 않아 당황하셨죠?모던 패밀리는 가족 시트콤 드라마다. ​지만 쵸은야키 재미 있어요 한쪽에 30분도 안 돼시트콤 함께 하나씩 잘 볼 수 있습니다 가족들이 좀 병들어? 그런데 남몰래 가족을 챙기고 불평하는데, 화목한 가족 시트콤 얘기죠. ...이걸 보고 소피아 베르가라 씨에게 푹 빠져버렸다.


    >


    한 대가족의 내용을 그린 드라마로, 미국의 문화도 보이고 실내용에 재미있어서 추천합니다!!


    다시 우울한 드라마로 돌아갑니다. 저는 이런 드라마가 재미있었어요.너희들의 모든 것은 멕시코 친구들이 추천해줘서 보기 시작한 드라마입니다.간단히 요약하면 사이코패스가 사랑에 눈이 멀어지면 어떻게 될까?


    >


    내가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무엇이든 정당화될 수 있다는 이상한 생각을 가진 남자의 사랑이야기입니다. 관심 진진이라 추천 빨리 시즌 2이 내 것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울음)!!


    사브리 나쁘지 않은 끔찍한 모험은 반인간 반마녀의 사브리 나쁘지 않은 성장기의 드라마입니다.재밌는 거야!제목만 보면 아이들용 드라마 1송곳 갓웅데, 어른용 드라마에서 청불입니다 중간에 조금 끔찍한 장면이 나쁘지 않은 것 같지만 정체성에 대해 감정하는 반인간 반마녀 소녀에 대한 이 스토리입니다.


    >


    ​ ​ 서브 리본 인의 오싹한 모험도 당싱무 인기가 많아서 시즌 1본인 이제야 거의 시즌 2를 확정했다는 이수 트리가 있습니다 ​ 시즌 3는 아마 곧 자신 올 겁니다 바로 본인 오기를!


    #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