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Netflix 스마트폰 화면 TV에서 보는 비결 / 코시 COSY HDMI 무선 미러링 CK1401WL 사용 후기 올레TV SK 구글크롬캐스트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5. 22:22

    넷플릭스에 가입했지만 스마트폰으로만 봤다면 뭔가 아쉬운 상황이다.더 큰 화면(TV)으로 보기 위해 감정하고 KT 올레TV(IPTV)에서 볼 수 있는 비결을 찾아봤는데.현재는 LG U+ 이슈에서는 IPTV 자체 지원해주는 셋톱박스는 없다는 얘기인 것 같다.따라서 검색 끝에 알게 된 것이 구글 크롬캐스트.당장 사서 쓰고 싶었기 때문에 가장 가까운 대형마트인 홈플러스에 갔다.그리고 그 곳에는 크롬캐스트 대신 COSY 미라캐스트라는 제품이 존재하고 있었다.​ 모델명 CK하나 40하나 WL.


    >


    가격 29,900원. ​ 인터넷 최저 가격에 배송비 포함 제1 저렴한 곳이 26,000원 정도 할 것이다.​ 3,000원 정도는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과소비할 수 있는 법.바로 구입하기로 판정했어요.


    COSY스마트 미라 캐스트 CK1401WL구매 링크 ​


    >


    >


    제품 박스 전면과 후면.안드로이드와 iOS에서 지원하는 무선 미러링 스펙과 호환이 된다.각 운영체제별 무선 미러링 기능명은 iOS는 Air Play, Android는 Miracast라고 명시하고 있다.​ 해당 제품은 최대 1080P(1920x1080)해상도를 지원하는 것이다.무선 미러링시에 전송 가능한 해상도를 말합니다.넷플릭스, 유튜브 등을 감상하기에는 부족함이 없는 해상도다.(고사양을 원할 경우 크롬캐스트 울트라 추천)


    >


    제품 구성·무선 미러링 본체와 WiFi 안테나가 하나 체화된 USB 케이블이 포함되어 있다.그 외에는 사용설명서가 있다.


    >


    본체


    >


    Wi-Fi 안테나와 본체.


    >


    >


    중국에서 만들었어. 괜찮아. 거의 모든 제품은 중국에서 제작되니까.


    >


    동봉된 사용설명서 제품 설명의 상세 내용은 다음 링크를 참조.​


    사용 후기 ​, 안드로이드(노트 9)을 사용 중 TV연결 후 넷플릭스(Netflix), 유투브(Youtube)등을 통해서 점검하고 본 결과 아주 만족스럽게 잘 작동하고 있다.(사용 방법은 사용 설명서에 상세하게 나쁘지 않은 적나라 소리) 휴대전화로 볼 수 있는 화면으로 들리는 소움카 전체 TV로 전달된다고 보면 된다.미러링을 통해 넷플릭스, 유튜브 등이 재생되면서 수분 만에 휴대전화 화면은 검게 변하고(대기전부와 대동소이) TV로만 화면이 송출돼 베터리 소모량도 많지 않아 좋다.​ 화질은 하나 080P(하나 920x하나 080)해상도 기준으로 별다른 불편함 없이 시청 가능했다. 화질에 민감한 사용자라면 4K지원되는 무선 미러링의 제품을 구매하면 좋겠다.총평: 가선비 굿 넷플릭스 유튜브 감상 충분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