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KBS주이야기드라마 하과인뿐인 내편에 토이트론 장난감이 과인왔네요~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3. 2. 02:39

    >


    새로워지기 시작한 KBS 주화드라마 '하본인만의 자기편'이 방송되고 있는데, 요즘 왜 이렇게 드라마가 재미있지? 이렇게 아줌마가 되어 본 것 같아요.KBS 주요드라마는 언제나 압도적인 시청률을 자랑하는데, 이번에 혼자만의 제 의견도 그렇게 되는 것 같은 고민이!


    >


    28년 만에 본 인터넷 나는 아버지인 그 때문에 인생이 꼬이고 말았다 도란이!정체를 숨겨야만 했다 그녀의 아부지가 이 세상에 오직 혼자만의 "나"를 만 나 이렇게 인생의 희망을 찾아가드라마에 작은 행복과 가족 간의 사랑을 볼 수 있습니다.역시 쥬애기 드라마다운 예기네요.


    >


    계속 드라마를 보는데 낯익은 인형이~찻집에 귤양을 아주 좋아하는 토이트론의 실바니안이 보였어요.그것도 귤을 갖고 싶어한다 불이 붙는 테라스 이층집! 가끔 모아보면, 저희 집에도 꽤 있어요.스탠드 하단에 있는 큰 실바니 상견례 사이즈에 눈이 반짝반짝!


    >


    같이 드라마를 보던 타치바나짱이 갖고싶다고 노래를 부르는데 알고보니 팔지 않는 제품이었어요.꼭 발매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아이들이 굉장히 좋아하는 하프 인형~타우이미하는 봉제 인형으로 2종류의 노래가 자신의 옵니다.보기에도 둥실둥실! 바다표범의 사운드가 감정을 편하게! 토이트론의 베스트 장난감 중 하본인입니다.


    >


    >


    등을 누르면 물개 하프가 부릅니다.색깔도다양하고종류별로모으는분들도있었어요.


    >


    제작지원을 위해 토이트론이 날아다니는 귤 제철인 시우바니안과 하프인형을 만날 수 있어서 지금은 쥬우의 이 밤에 함께 드라마를 보고 있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