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오리지널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5. 19:40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추천 TOP3


    다만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었고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중에서도 추천작, 그것도 톱스리만 거론해 봤다.​​​


    >


    1. 내가 사랑한 모든 남자들에게 ​ 로맨스 영화를 보자면 별 소견 없이 보고 싶다면 바로 이 영화를 추천한다. 유어 투 살짝 노닥노닥 10대들만의 이유를 하는 두 주인공을 보면 주인공 라라가 되고 싶어진다. 평범한 유아의 영화지만 재미는 보장한다. 뒷얘기가 궁금하다. 캐릭터도 재미있다. 괜히 이 영화가 시청 순위에 드는 게 아니다.게다가 주인공인 라라가 아시아인이고 작가가 Korea계 미국인이라는 것.


    >


    2. 버드 박스 ​ 약간 공포, 스릴 넘치는 영화를 원할 것이라면 이 영화가 딱이었다 이 영화를 보면서 내 자신, 보이지 않는 것에 대한 두려움에 대해 생각할 수 있을 것이다.주인공 멀럴리 역을 맡은 산드라 블록의 연기 실력도 하나이고 아내 소음부터 끝까지 완벽한 이 영화에 대해서는 더 이상 할 말이 없다. 영화감독 수잔 비에르에게 박수를 보낸다.​​​


    >


    3. 거꾸로 가는 남자 ​의 소견하고 싶을 때 보기를 추천하는 영화이다. 원제는 제가 쉬운 남자가 아니에요."그렇다. 남자와 여자의 역할이 바뀌고, 마초의 남자가 여성의 입장에 놓여 소견하게 되는 영화이다. 요즈소리 같은 세상에 성차별은 없어졌다는 소견을 갖고 있던 남자들도, 어쩌면 별 소견이 없던 여자들도 이 영화를 보고 소견하지 못했던 성차별을 알게 될 것이다.


    만들어 보면 다 넷플릭스에 2018년 유출된 영화이다. 2018년에 하나 있었어요.때로는 된다면 3명으로 보는 것을 권한다. 다 다른 매력을 가지고 있는 영화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