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펭수 정체 유출 ! 플린 성우의 김동준 ?
    카테고리 없음 2020. 3. 5. 10:37

    2020/02/08/동양 하나[오 반 시일 세상]


    >


    올해의 인물 1위 펜스!세계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BTS와 어깨를 나란히 하여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캐릭터입니다.(항상 같은 표정을 하고 있습니다만, 그 표정 중에서도 펜스의 기쁨과 슬픔, 그리고 분노까지 모든 것을 구별할 수 있는 분이 펜스의 진정한 팬이라고 합니다.) ...


    >


    끝없는 최신 유행에 펭귄 가면 실물이 신경쓰여 화제가 되었어요. ~오늘 펜스의 유력한 정체가 김·동준님이라는 인적 증거가 생겼대!​ ​ 올해로 10세가 된 펜스의 키는 2m 10cm이지만, 김동준님의 키가 189cm라고 합니다.실제로도 아주 키가 크고 펜스의 가면을 더 크게 했다는 가장 큰 인적 증거! 보통 인형 탈을 쓴 캐릭터들은 지금까지 아담하고 귀여운 모습을 보여줬는데, 그래서인지 오히려 장신의 펜스가 더 매력적으로 다가온 것 같습니다. -)


    >


    '펜-하' 목하 전국민이 모두 알고 있는 인기어가 된 인사법입니다.펭하처럼 그의 유트브 채널에서 불렀던 요들송이 화제가 되었습니다.그 요들송의 목 sound가 김동준님의 목 sound와 똑같기 때문에 펜스의 정체가 김동준님이라는 주장이 두 번째 증거다!


    >


    ​ ​ 이뿐만 아니라 하그와잉의 유력한 증거가 '자이언트 펜 TV'로고 송 가수의 이름이 김동준님에 등록되어 있다고 한다:-0​ 이에 대해서 EBS는 아무런 공식 입장을 내놓지 않았습니다만, 아무래도 비밀리에 숨어 있는 펜스 캐릭터의 키이지카효은지에 최고의 유헹룰 누리고 있는 이유이기 때문이다 같네요.​​


    >


    자신의 생각을 솔직하게 표현하는 펜스를 보면 정말 당당하고 멋지다는 견해가 들어요.눈치 보지 않고 온전한 자신으로 살아가는 모습이 많은 사람들에게 웃음소리와 자신감을 주는 캐릭터랄까.그런 펜스의 모습을 보면서, 우리도, 우리 사회도 자신의 이야기를 솔직하고 당당하게 스토리를 할 수 있는 사람이, 사회가 되었으면 합니다.:-) 그렇게 해서, 앞으로 그런 세상이 될 때까지 펜스가 계속 많이 사랑받기를 바라면서, 오핸시의 포스팅(포스팅)을 끝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