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청주 갑상선 / 갑상선 ??
    카테고리 없음 2020. 1. 28. 08:58

    안녕하세요. 청주갑상선 / 엔도내과 입니다.오늘은 청주 갑상선/엔도 내과에서 갑상선 미분화암(갑상선 역형성암)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갑상선에 생기는 미분화 록스(역 현성 엠)은 우리 몸에 생기는 암 중에서 가장 악성도가 높은 대개 진단을 받은 뒤 2~3개월 이내에 대부분 많이 사망하게 됩니다.대부분의 갑상샘암이 비교적 서서히 자라고 재발한 경우에도 적절한 치료를 받으면 몇 년 이상 사는 것과는 전혀 다른 경과를 보인다.미분화암의 생성 원인은 아직 명확하지 않지만 분화되어 있는 갑상선암은 오랫동안 증상이 없는 갑자기 전천하여 미분화암으로 바뀐 것으로 소견됩니다.


    >


    그래서 환자는 몇년 전체 부지, 갑상선 부위에 작은 만약이 있었다 버린 별에 신경 쓰지 못하다 최근 수주하는 동안에 갑자기 커지면서 이상을 느끼게 된 경우가 대부분이며, 보통은 아니며 이가 60대 이상 이프니다니다.동시에 성대에 가는 신경이 침범되어 목이 잠겨1개가 엄청나게 많은 두 신경이 전체에 침범되면 소의 맛있는 음식을 먹을 때 중얼거리다 계속하기도 한다.아주 빠른 속도로 자라서 나쁘지 않은 특징이 있어 경험이 있으면 쉽게 의심할 수 있고 세포 검사만으로 진짜 대부분 확진이 가능하다.


    >


    미분화암은 대개 발견 당시 많이 퍼져 수술이 불가능한 경우가 많고 별 방법이 없는 경우가 대부분이다.이 경우 대부분의 환자는 수개월 이내에 사망하게 됩니다.그러나 나쁘지 않은데 초기에 발견되어 수술을 할 수 있다면 수술 후 방사선 치료를 병행하면 어느 정도 효과적이고 수술할 수 없는 경우와 달리 상당 기간 생존이 가능하며, 상당히 드물게 몇 년 이상의 생존을 볼 수 있습니다.


    >


    출처: 건강한 갑상선 만들기. 서울아산병원 갑상샘 진료팀 손가락 소음. 대한민국의학


    댓글

Designed by Tistory.